문의
-
제목 상태 작성일
제목 | 상태 | 작성일 |
---|
제목 | 작성일 |
---|---|
*2024 2월 설 휴무 안내* | 02-07 |
폰(모바일)키 관련 수정, 추가 요청사항 유상 비용 발생안내 | 10-06 |
*2023년 추석 휴무 안내* | 09-18 |
석가탄신일 대체공휴일 휴무안내 | 05-24 |
2023년 05월 공휴일 휴무안내 | 04-25 |
★★(긴급) 아이네임즈 장애 안내★★ | 03-24 |
* 2023년 1월 설 휴무안내 * | 01-17 |
* 시스템 점검 안내 * | 12-23 |
★★★(중요)AS 고객센터 번호 변경안내★★★ | 10-13 |
★★★ (긴급) AS 고객센터 안내 ★★★ | 09-28 |
제목 | 작성일 |
---|---|
객실(고객)카드키 사용이 불가할 경우 | 12-01 |
"연결시도중(연결끊김)"상태 폰키 발급 불가 시, 자체 확인/처리안내 | 07-07 |
도어락 WiFi 모듈 (재)설정은 어떻게 하나요? | 03-29 |
엑셀 또는 PDF로 자료 저장(자체백업)을 어떻게 하나요? | 04-27 |
로그인을 어떻게 하나요? | 04-16 |
AS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? | 02-01 |
업장 마감을 두번 했어요. | 02-01 |
마감 오류 메세지 안내 | 09-27 |
액세스 권한 에 의해 숨겨진 소켓 에 액세스 를 시도 했습니다. | 02-22 |
보고서 출력이 안되요. 보고서 출력시 에러메세지가 떠요. | 01-29 |